안녕하세요~
패기앤코 입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어제 주문상품이 품절이라는 표기가 안되어 주문후에 환불 받으며 품절된 제품은 주문자가 들어가 확인 안해도 메인화면에 품절이라고 표기를 해주고 화면엔 수량이 있는걸로 표기된 제품은 재고 파악후 없으면 수정해 관리하면 소비자가 수고로움을 덜수 있겠다고 여직원하고 통화를 했는데 아직 그대로이네요.
관리자님은 수시로 관리해 주셔야지 몇개월이 되어도 변화없이 그대로 방치하는것 같은데 너무 신경을 안쓰신것 같네요.철저한 관리를 요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